와우. ^^ 네 바로 이런글이 제게는 보약입니다. 매일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공원가서 산책하고 요즘은 한가지 더. 작은 산봉우리 등반하기를 하면서 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발 재발이 안돼길 기도하면서 열심히 음식 가려먹고 운동하고 있어요. 이렇게 성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얼마나 행복한지 말로는 다 못할 정도입니다. 제가 힘이 다할때까지 꼭 도움되는 강의 하겠습니다. 그럼 즐영.
2018.05.08 10:02
이숙희
저도 선생님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강의도 좋았지만 강의를 통해 인생을 잘 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더 돼지본드에 빠져들었던 것같습니다. 선생님을 좋아하면 공부를 잘한다는 말이 있듯이 저도 40을 훌쩍넘은 나이에 캐나다에서 ESL없이 본과에 입학하는 큰 성과를 얻었구요. 선생님이 그러셨잖아요. ESL은 한국에서 하라고, 괜히 외화 낭비하지말라고 ㅎㅎ
네 바로 이런글이 제게는 보약입니다.
매일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공원가서 산책하고 요즘은 한가지 더. 작은 산봉우리 등반하기를 하면서 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발 재발이 안돼길 기도하면서 열심히 음식 가려먹고 운동하고 있어요. 이렇게 성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얼마나 행복한지 말로는 다 못할 정도입니다. 제가 힘이 다할때까지 꼭 도움되는 강의 하겠습니다. 그럼 즐영.
다시 온라인 강의를 시작했는데 역시 재밌네요 ㅎㅎ.
건강관리 잘 하셔서 지금처럼만 좋은 강의 꾸준히 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