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틸 메뉴

  • 오프라인 수업은 없습니다. 온라인 수업으로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Service Center

고객지원시간


평일 (월/금) 오전9시~ 오후5시
       카톡상담 상시가능(englishABK)
주말, 공휴일 휴무(이메일 상담가능)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FAQ

FAQ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학원으로 방문→ 접수처에서 구입하시거나,
인터넷 강의 싸이트의 교재판매샵에서(배송비 별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수업료 지원 확인용 출석확인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증명서 발급

 

으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업관련 레벨테스트가 있나요?
저희 학원 수업은 레벨테스트가 없습니다.
대신 각반의 특성과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청강제도가 있으니 ,
시간표를 참고하시어 청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청강신청은 7층 접수처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수업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저희 학원의 모든 수업은 대부분 듣고 큰소리로 말하며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시다면 청강 해 보실 것을 권하며,
홈페이지의 강의 소개를 클릭하셔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강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인터넷을 통해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후 수강증은 7층 접수처에 오셔서 성함과 강의시간을 말씀하시고 받아가시면 됩니다.)
#직접 방문하셔서도 가능합니다 : 학원의 7층 접수처로 오시면 상담과 함께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개강 후 등록할 수 있나요?
매달 15일경부터 다음달의 수강 접수가 시작됩니다.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시간은 접수를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물론 개강 후에도 마감되지 않은 과목에 한하여 수강등록이 가능합니다.
수업시간을 교차수강이 가능한가요?

마감이 되지 않은 과목에 한해서 같은 강사님의 같은 과목일 경우 수업시간을 교차하여 수강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자세한 사항을 담당 강사님과 상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강신청을 후 다른 달로 연기하거나 다른 반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학원 개강 후 3일 이내로 1회에 한해 연기 혹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연기는 최고 2개월까지 가능하며,
수강증을 지참하시고 7층 접수처로 방문하셔서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연기는 오프라인 수업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수강이 시작되면 연기나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수강 신청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수강료 환불은 개강 전에만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수강증, 카드, 카드전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현금으로, 결제하셨다면 수강증,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강의가 오픈 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착오없길 바랍니다.
인터넷상으로는 취소가 되었으나 카드회사에 문의해 보니 취소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강신청 후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취소가 바로 되지 않고
3~7일정도의 시간이 걸려서 카드사로 청구가 됩니다.
혹시 결제가 되어 돈이 은행에서 빠져 나갔다 하더라도 결제되어 나간 금액은 다시 입금됩니다.
(입금 날짜는 카드사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므로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