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Service Center
고객지원시간
평일 (월/금) 오전9시~ 오후5시
카톡상담 상시가능(englishABK)
주말, 공휴일 휴무(이메일 상담가능)
컨텐츠 내용
- 고객센터
- FAQ
FAQ
-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 학원으로 방문→ 접수처에서 구입하시거나,인터넷 강의 싸이트의 교재판매샵에서(배송비 별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수업료 지원 확인용 출석확인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증명서 발급
으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수업관련 레벨테스트가 있나요?
- 저희 학원 수업은 레벨테스트가 없습니다.대신 각반의 특성과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청강제도가 있으니 ,시간표를 참고하시어 청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청강신청은 7층 접수처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 수업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 저희 학원의 모든 수업은 대부분 듣고 큰소리로 말하며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시다면 청강 해 보실 것을 권하며,홈페이지의 강의 소개를 클릭하셔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수강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인터넷을 통해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후 수강증은 7층 접수처에 오셔서 성함과 강의시간을 말씀하시고 받아가시면 됩니다.)#직접 방문하셔서도 가능합니다 : 학원의 7층 접수처로 오시면 상담과 함께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개강 후 등록할 수 있나요?
- 매달 15일경부터 다음달의 수강 접수가 시작됩니다.조기마감이 예상되는 시간은 접수를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물론 개강 후에도 마감되지 않은 과목에 한하여 수강등록이 가능합니다.
- 수업시간을 교차수강이 가능한가요?
마감이 되지 않은 과목에 한해서 같은 강사님의 같은 과목일 경우 수업시간을 교차하여 수강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자세한 사항을 담당 강사님과 상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수강신청을 후 다른 달로 연기하거나 다른 반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 학원 개강 후 3일 이내로 1회에 한해 연기 혹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연기는 최고 2개월까지 가능하며,수강증을 지참하시고 7층 접수처로 방문하셔서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연기는 오프라인 수업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수강이 시작되면 연기나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 수강 신청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 수강료 환불은 개강 전에만 가능합니다.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수강증, 카드, 카드전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현금으로, 결제하셨다면 수강증,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인터넷 강의가 오픈 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착오없길 바랍니다.
- 인터넷상으로는 취소가 되었으나 카드회사에 문의해 보니 취소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 후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취소가 바로 되지 않고3~7일정도의 시간이 걸려서 카드사로 청구가 됩니다.
혹시 결제가 되어 돈이 은행에서 빠져 나갔다 하더라도 결제되어 나간 금액은 다시 입금됩니다.
(입금 날짜는 카드사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므로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